[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배우 한혜진이 작품을 선택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20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의 주연 한혜진, 윤상현, 김태훈, 유인영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MBC 새 수목극 '손 꼭 잡고'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드라마로 오는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날 DJ 김신영은 한혜진에게 “작품을 결정하는데 시나리오와 출연료가 중요하다던데”라고 물었다.

이에 한혜진은 조금 당황했지만 “요즘 조금 힘들어져서 더 받을 걸 그랬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시나리오 느낌이 너무 좋았다. 읽자마자 마음이 편해졌다"라며 "일본 드라마 같았다. 영상미도 뛰어나고 이야기 자체도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윤상현은 "출연료보다 중요한 건 캐릭터다. 그전에는 가볍고 진중하지 못한 캐릭터여서 다음 작품 캐릭터가 중요했다"며 "대본이 좀 어려워서 처음엔 '뭐지?' 싶었다. 세 번 정도 보고야 이해했다. 어려운 걸 피하지 않고 도전해보고 싶었다. 그래서 처음에 출연을 결정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월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2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