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원조 아이돌인 여섯 개의 수정, 그룹 젝스키스가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약 16년 만에 재결합한 젝스키스는 최근 진행된 ‘아는형님’ 녹화에서 능수능란한 예능감을 뽐내 예비시청자들의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16일(오늘) 네이버TV에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그룹 젝스키스 멤버들이 전학생으로 등장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 속에서 젝스키스의 강성훈은 김희철에게 “희철아 내가 양주, 음악, 춤 가르쳐줬잖아”라고 말하며 과거 둘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하며 모두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김희철은 “연습생 시절 나이트에서 성훈이 형이 나에게 잘생겼다는 이유로 비싼 양주를 사줬다”라고 밝히면서, “나도 성공해서 후배들에게 양주 사주는 선배가 되기로 다짐했다”라고 폭로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아는 형님’ 멤버 이수근은 “됐고, 성훈이 옆에 있던 여자 누구였냐”라고 물어 강성훈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어 서장훈은 “김희철이 부킹에 끌려간 거 아니냐”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젝스키스는 신인과 같은 열정적인 자세로 녹화에 임하면서  ‘아는형님’의 멤버들을 사로잡았는데, 특히 김재덕과 장수원은 쳇바퀴 춤을 추는 등 몸을 사리지 않아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한편 그룹 젝스키스가 출연한 '아는 형님'은 오늘(16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