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가수 산다라 박이 넘치는 에너지를 주체 하지 못하는 고등학생과 함께 광란의 노래방 나들이를 즐긴다.

MBC 예능프로그램 '세모방:세상의 모든 방송'(이하 '세모방')은 G버스 TV의 '어디까지 가세요?'와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어디까지 가세요?'가 승객들과 함께 노래방을 찾았다. 지금까지 '세모방'의 멤버들은 승객들과 식당에서 함께 식사를 하거나 승객의 집까지 동행하며 웃음과 감동을 안겼지만, 이번에는 산다라 박이 '어디까지 가세요?' 최초로 직접 노래방에 간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미리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다라 박은 에너자이저 고등학생들과 노래방에서 광란의 파티를 즐기고 있다. 산다라 박 또한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학생들과 댄스 삼매경에 빠져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유발했다.

‘세모방’의 제작진에 따르면 산다라 박은 "같이 노래방 가요"라고 말하는 학생들의 제안에 한 치의 망설임 없이 함께 노래방으로 향했다는 후문이다. 학생들은 산다라 박을 노래방으로 이끌었고, 산다라 박은 여전히 굳건한 그룹 2NE1(투애니원)의 파워를 보여줬다고 전해져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또한 산다라 박은 에너자이저 고등학생 뿐 만 아니라 어린이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버스 레이스의 에이스에 등극했다. 산다라 박은 시크한 어린이 승객에게 고양이 사진을 보여주며 환심 사기을 사면서 미용실 놀이까지 함께 즐기며 손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산다라 박의 유쾌 발랄한 맹활약은 16일(오늘) 밤 11시 15분 MBC '세모방:세상의 모든 방송'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